Ci
Home Contactus
대한홍채의학회 소개 홍채학 강의실 홍채진단전문가 ROOM 대체의학과 홍채학 게시판
홍채학 강의실
1. 유독성 (Toxic Radii)

icon유독성 발육 이상의 징후에 속하는 것으로 소화관, 내분비계, 면역 체계에 질환이 생겨서 대사 과정에 장애가 생기는 것임을 나타내는 것이다.
icon그 결과 미량 원소 균형의 장애, 운동계 변화에 장애가 생기게 된다.
이런 장애는 오래 동안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내인성, 외인성 유독, 외상후 및 감염후 합병증의 결과로서 나타날 수 있다.
icon유독성 radii는 대개 병리학적으로 변화된 기관이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여기에는 항상 방사상 방향이 있다.
icon대부분의 경우 이 radii는 뇌가 투사되는 영역에서 나타난다.
2. 신경링 (Contraction Furrows )

contraction furrows는 둥근 고리로서, 보통 모양체 구역의 중간 또는 바깥쪽, 홍채 안쪽에 위치하며 신경 고리 또는 스트레스 고리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anxiety tetanic constitutional 타입으로 불린다.
1. contraction furrows는 신경 근육 합력 스트레스와 함께 스트레스에 대한 인력을 나타낸 다. 많은 계획이 동시에 수행되는 것, 매일 충분한 시간이 없는 것, 지루한 순간, 바쁜 일상, 내부에서 감겨진 태엽은 적절한 호흡을 저하시키고, 신경 근육 긴장과 척추 부전 탈구(아탈구)를 증가시킨다.
2. furrows의 끊어진 부분은 불충분한 신경 에너지에 대한 잠재성을 나타내고 경련이 일어 나서 도움이 필요한 기관을 지적한다.
3. 칼슘 이용도를 감소시키며 (특히 갈색 눈을 가진 사람에게) 근육 경련을 증가시킨다. 가 슴, 복부, TMJ과 같은 배부 위쪽을 주목하라.
4. 만약 끝까지 밀어내면, 신경파괴 행위가 나타날 수 있다.
5. 심층부 조직의 작업, 호기성 운동, 깊은 호흡이 나타난다.
6. contraction furrows는 산대근의 확장된 지나친 수축 때문에 모양체 구역의 주의 좌굴에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된다. 이것은 교감신경계의 비정상적 자극을 나타낸다

3. 노인환 ( Corneal Arcus )

corneal arcus는 홍채 가장자리를 둘러싸고 있는 흰색 혹은 노란색을 띄는 두껍고 불투명한 지방환이다.
1. corneal arcus는 지질 혹은 지방 대사 산물과 연관된 심혈관계의 위험 신호이다. (아테 롬성 동맥 경화증, 콜레스테롤 등)
2. 이것은 각막의 신호이며, 홍채의 신호는 아니다.
3. 이 신호는 limbic(brain) structure system에서 기원하여 각막 가장자리로 미세한 지방 세포구가 침윤하여 나타난다.
4. corneal arcus는 유전적인 요소를 포함하며, 4,5,60대에 지방 대사가 증가된 것을 나타 낸다. 그것은 동맥경화와 심혈관계 문제에 대한 위험성을 증가시킨다. 또한 간, 췌장, 갑 상선 기능 부전도 증가시킨다.
5. corneal arcus는 Lipemic Diathesis Constitutional 타입으로 불린다. 더 자세한 설명을 위해서는 이 타입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라.
6. corneal arcus의 위치는 신체 내의 봉쇄의 위치와 연관될 수 있다.

A. 위쪽의 arcus는 뇌 혈관계의 동맥 봉쇄를 나타낼 수 있다.
B. 안쪽이나 바깥쪽의 arcus는 심혈관계나 폐혈관계의 동맥 봉쇄를 나타낸다.
C. 아래쪽의 arcus는 장골동맥, 대퇴동맥 혹은 하지의 말초 동맥의 봉쇄를 나타낸다.
Bottom_b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