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Home Contactus
대한홍채의학회 소개 홍채학 강의실 홍채진단전문가 ROOM 대체의학과 홍채학 게시판
홍채학 강의실
1. 체질 묘사

1) 아래층의 거의 약간 희고 누르스름한 밝기를 반영하는 알맞게 퍼진 갈색 색소침착을 가진 홍채 표층 전체 외관은 아래층의 기질 섬유가 보이는 밝은 갈색이다.
2) 금빛 갈색에서 붉은 갈색의 색조가 소환을 둘러싸고 집중되어 있고 바퀴살 처럼 밖으로 방사되는 모양이 나타날 수 있다.
3) 영양적인 지역(동공 지역)이 아주 자주 더 착색이 되고 胃領域이 가장 어두워 진다. 이것은 중심 이색증이라 불린다.
(간. 담 장애)
4) 이 홍채는 색소 변화의 경향이 있고 밝게 관측될 수도 있다. kriege는 이 홍채를 일과성 눈으로 여겼다.
2. 일반적인 특징

1) 이 개체를 방어하는 근본적인 소임은 간. 담낭 그리고 全腸系에 의해 행해지고, 위장관의 장애와도 관련된다. 종종 음식물(식이) 잘못으로 악화된다.
2) 위장관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고 만약에 동공지역이 더 짙게 착색되었으면 간과 담낭에 의한 소화장애의 중요성에 주목하라.
3) 결절들이 혼합형 눈에서 나타날 수 있다. 울혈 경향성은 소화장애에 의해 급속히 악화된다. 혼합형에서는 종종 간, 담낭, 위장관으로 부터 잠재적이고 만성적인 점막과 임파 폐색과 울채를 가진 임파성 조건(상황)을 갖고 있다.
4) 방사상 구는 일반적이고(공통), 특히 소화 영역에 신경쇠약의 내재적 표시가 나타난다. 방사상의 위치는 특정 지역의 생명력의 약화를 암시한다.
5) 몇몇 특이한 신체적 소인
A. 변비
B. 설사
C. 고창(방귀)
D. 고혈당 or 저혈당
E. 간장애
F. 담낭장애
Bottom_bg